[S코어북] 세비야, 카디스에 3-0 압승..'엔 네시리는 해트트릭 폭발'

이형주 기자 2021. 1. 24. 02: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비야 FC가 또 하나의 안달루시아 더비에서 압승을 거뒀다.

세비야 FC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안달루시아지방 세비야주의 세비야에 위치한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에서 열린 2020/21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카디스 CF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세비야는 리그 2연승에 성공했고 카디스는 리그 2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이에 경기는 3-0 세비야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비야 FC 미드필더 이반 라키티치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세비야 FC가 또 하나의 안달루시아 더비에서 압승을 거뒀다.

세비야 FC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안달루시아지방 세비야주의 세비야에 위치한 라몬 산체스 피스후안에서 열린 2020/21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카디스 CF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세비야는 리그 2연승에 성공했고 카디스는 리그 2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경기 초반 세비야가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9분 나바스가 오른쪽 측면 돌파 후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오캄포스가 슈팅을 했지만 크로스바 위로 날아갔다. 

세비야가 기세를 이어갔다. 전반 15분 수소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패스를 넘겼다. 엔 네시리가 바운드를 맞춘 뒤 바이시클킥을 가져갔지만 골문을 외면했다. 

세비야의 공세가 계속됐다. 전반 33분 수소가 오른쪽 측면 돌파 후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쿤데가 헤더를 가져갔지만 골키퍼 레데스마에게 잡혔다. 

세비야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34분 수소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거리슛을 가져갔다. 레데스마 골키퍼와 골 포스트를 맞고 나온 공을 엔 네시리가 재차 차 넣었다. 

세비야가 한 걸음 더 달아났다. 전반 38분 세비야가 왼쪽 측면에서 프리킥을 얻어냈다. 수소가 올려준 공을 엔 네시리가 헤더로 밀어 넣었다. 이에 전반이 2-0 세비야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 세비야가 추가골을 뽑아냈다. 후반 16분 바로가 자신의 골문 앞에서 찬 공이 빗맞아 그대로 떠올랐다. 엔 네시리가 내려오는 공을 상대 박스 왼쪽에서 헤더로 연결했고 득점이 됐다. 

세비야가 흐름을 유지했다. 후반 21분 나바스가 오른쪽 측면에서 반대편으로 크로스했다. 엔 네시리가 발리슛을 가져갔지만 골키퍼 레데스마가 방어했다. 

카디스가 반격에 나섰다. 후반 27분 이즈키에르도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로사노가 헤더를 가져갔지만 골키퍼 부누가 막아냈다. 이에 경기는 3-0 세비야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사진=뉴시스/AP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