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족발보쌈, 프리미엄 도시락 신메뉴 4종 선봬

김무연 2021. 1. 24. 0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프리미엄 도시락 신메뉴 4종을 선보이며 도시락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운영하는 원앤원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대표 메뉴인 보쌈과 전 연령층의 입맛을 아우르는 한식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프리미엄 도시락"이라며 "현재 명동점을 비롯한 20여 개 매장에서 판매 중으로 향후 고객 반응을 살핀 후 판매 매장 확대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표 메뉴 보쌈에 LA갈비, 오징어볶음 곁들여
도시락 50개 이상 주문시 우대권 증정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프리미엄 도시락 신메뉴 4종을 선보이며 도시락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프리미엄 도시락 신메뉴 4종(사진=원앤원)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신메뉴 △보쌈+LA갈비도시락 △보쌈+오징어볶음도시락 △LA갈비도시락 △오징어볶음도시락’ 등 4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보쌈+LA갈비도시락과 보쌈+오징어볶음도시락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대표 메뉴 보쌈 고기에 LA갈비와 오징어볶음을 함께 제공해 한 번에 두 가지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보쌈+LA갈비도시락은 보쌈과 푸짐한 LA갈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프리미엄 LA소갈비를 특제 양념 소스에 재워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보쌈+오징어볶음도시락은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오징어볶음에 담백한 보쌈고기가 조화를 이룬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운영하는 원앤원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대표 메뉴인 보쌈과 전 연령층의 입맛을 아우르는 한식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프리미엄 도시락”이라며 “현재 명동점을 비롯한 20여 개 매장에서 판매 중으로 향후 고객 반응을 살핀 후 판매 매장 확대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연초 단체 도시락 고객을 겨냥하여 우대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 홈페이지 및 본사 전화 주문을 통해 도시락 50개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원앤원 브랜드 내에서 사용 가능한 우대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간편식 수요 증가에 따라 ‘LA갈비덮밥’, ‘오징어보쌈덮밥’ 등을 출시하며 간편식 메뉴를 강화하고 있다.

김무연 (nosmok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