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복합문화공간 '잇츠매직' 4월 오픈..체험존 운영

김은경 입력 2021. 1. 24. 11:2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리·문화 브랜드 체험존·공유주방 마련
쿠킹쇼·제품 런칭쇼·F&B 브랜드 연계 홍보
서울 강동구 길동 SK매직 브랜드샵 ‘잇츠매직(it’s magi)’ 내부 전경.ⓒSK매직

SK매직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길동 채움’에 브랜드샵 ‘잇츠매직(it’s magic)’을 사전 공개하고 오는 4월 공식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잇츠매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SK매직은 가로 10M, 세로 3M의 초대형 미디어 월이 조성된 ‘내추럴 갤러리(Nature Gallery) 행복정원’과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길동 라운지’ 등을 조성해 체험형 고객 휴식 공간으로 제공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존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공유주방 ‘길동키친’에서는 정수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SK매직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유명 셰프의 쿠킹쇼가 가능한 ‘쿠킹 스튜디오’를 열어 요리와 문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SK매직은 ‘누들로드’, ‘요리인류’ 등으로 국내 음식 다큐멘터리를 개척한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요리인류(KBS미디어 사내벤처)’와 쿠킹클래스 ‘쿡얼롱’을 비롯한 유튜브 영상 제작 등을 진행하는 한편, 요리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해 운영할 예정이다.


신제품 런칭쇼, F&B 브랜드 연계 홍보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데일리안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