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맥스큐 모델' 박은혜, 빛나는 꿀벅지

박성기 2021. 1. 24. 14: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슬마니아 박은혜가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호텔 더 디자이너스 인천'에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MAXQ)' 1표지와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화보 촬영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은혜는 작년 초 치러진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에서 톱10에 들어간 뒤, 맥스큐 창간 10주년 기념호인 10월호 표지 모델과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5호 화보 모델, 2021 시크릿 캘린더 표지 모델에 발탁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슬마니아 박은혜가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호텔 더 디자이너스 인천'에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MAXQ)' 1표지와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화보 촬영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은혜는 작년 초 치러진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에서 톱10에 들어간 뒤, 맥스큐 창간 10주년 기념호인 10월호 표지 모델과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비' 5호 화보 모델, 2021 시크릿 캘린더 표지 모델에 발탁됐다. 이후, 작년 10월 25일 서울 노보텔 앰버서더 독산에서 열린 '2020 머슬마니아 챔피언십'에 첫 출전해 미즈비키니 오픈 톨 2위, 커머셜모델 3위 등 2관왕을 차지했다.

박은혜는 유튜브 채널 '자몽튜브'의 운영자로 11만5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이기도 하다.

보이스오브유가 국내 인플루언서들을 다각도로 평가하여 랭킹화한 IMR(Influencer Multi-Platform Ranking)에 따르면, 올해 1월1일 2.5만명에 불과했던 구독자가 10월9일 10만을 돌파해, 현재 11만2천명으로 급상승했다. IMR 김아미 선임연구원은 "유튜브 구독자 10만-12만 사이의 유튜버들의 게시물 평균 조회수가 1100만회 정도임을 감안했을때, 박은혜는 1900만회로 구독자 대비 게시물 조회수가 높은 축에 속하는 인기 유튜버"라고 전했다.

박은혜는 "여성속옷 전문기업 비비안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모델 선발대회 '비비안걸 콘테스트' 탑10에 합격했다"며 "'맥앤지나' 매거진 화보 등을 통해서 찾아뵙겠다"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전했다.

박성기 기자 watney.par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