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아이뉴스24

"과욕서 비롯된 실수" 김새롬 팬들, '그알' 발언 논란 사과

정상호 입력 2021. 01. 24. 16:29

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김새롬의 팬들이 '그것이 알고 싶다' 발언 논란에 대한 성명문을 발표했다.

24일 디시인사이드 여자 연예인 갤러리에는 "김새롬이 홈쇼핑 도중 경솔한 발언을 한 것을 두고, SNS 및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격 모독 이상의 악플이 달리는 것을 확인하였기에 팬들이 논의 끝에 성명문을 발표했다"라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새롬의 '그것이 알고 싶다' 관련 발언으로 질타를 받고 있다.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방송인 김새롬의 팬들이 '그것이 알고 싶다' 발언 논란에 대한 성명문을 발표했다.

24일 디시인사이드 여자 연예인 갤러리에는 "김새롬이 홈쇼핑 도중 경솔한 발언을 한 것을 두고, SNS 및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격 모독 이상의 악플이 달리는 것을 확인하였기에 팬들이 논의 끝에 성명문을 발표했다"라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성명문을 통해 팬들은 "김새롬이 23일 홈쇼핑 생방송 도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경솔한 발언을 해 많은 대중의 질타를 받았고 진심 어린 사과문을 게재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차별적인 악성 댓들에 인격 모독까지 서슴지 않는 이들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정인이 사건'이 사회적으로 많은 국민들의 공분을 샀던 것을 김새롬 또한 모르지 않는 만큼, 해당 발언은 단순히 과욕에서 비롯된 실수일 것이라 생각하기에 너그러이 관용을 베풀어 주시기를 바란다"며 "'아동 학대'에 더욱 관심을 가지며 제2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예의주시하겠다"고 전했다.

김새롬 [사진=김새롬 팬 갤러리 ]

앞서 김새롬은 23일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시간대에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홈쇼핑 방송에 출연했다. 이 방송에서 김새롬은 "'그것이 알고싶다' 끝났나?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판매 중인 제품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홈쇼핑 호스트로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생각없이 한 발언일 수도 있지만 적절하지 않다는 질타가 쏟아졌다.

발언이 논란이 되자 김새롬은 자신의 SNS에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라며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김새롬은 "여러분의 댓글을 읽으며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습니다"라며 "질타와 댓글을 새기며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습니다"라고 사과했디.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