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스포츠동아

소소하면서 안락하게, 웨스틴 조선 서울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김재범 입력 2021. 01. 24. 17:07

기사 도구 모음

웨스틴 조선 서울은 설 연휴 전용상품으로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설 에디션'을 2월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객실에서 소소하면서도 안락한 시간을 누리고, 명절 느낌을 느낄 수 있는 홈테인먼트 상품을 추가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호당의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들어진 윷놀이 세트를 객실마다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혜택을 달리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설 연휴 전용상품, 2월11일~13일까지 투숙
웨스틴 조선 서울은 설 연휴 전용상품으로 ‘스테이 웜, 스테이 코지 설 에디션’을 2월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객실에서 소소하면서도 안락한 시간을 누리고, 명절 느낌을 느낄 수 있는 홈테인먼트 상품을 추가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호당의 자수 누비 보자기로 만들어진 윷놀이 세트를 객실마다 준비했다. 또한 신축년을 맞이해 설 패키지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1500만 원 상당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부터 스시조 에비스 코스 식사권, 레스토랑 할인권, 헤븐리 베개 등을 증정한다. 쿠폰은 투숙 당 1회 제공되며, 체크인시 모바일 윷놀이에서 모나 윷이 나오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혜택을 달리 했다. 디럭스 및 이그제큐티브 타입 고객에게는 조선델리의 비벤떼 시그니처 원두로 내린 테이크 아웃 커피 2잔과 아몬드 플로랑뗑을, 스위트 타입 이상 고객에게는 라운지 & 바에서의 애프터눈 티 세트(웨스턴 스타일)를 제공한다. 이외에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함께 마련한 쿠폰북 및 러그 교환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