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1. 24. 1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코리아가 지난 1월 14일, 강서구가 추진하는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전달했다.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강서구를 비롯한 25개 자치구가 함께 진행하는 모금 사업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코리아가 지난 1월 14일, 강서구가 추진하는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전달했다.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강서구를 비롯한 25개 자치구가 함께 진행하는 모금 사업이다. 지난 2020년 모금된 성금은 위기가정과 홀몸 어르신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 3,436가구와 사회복지시설 319개소 지원에 쓰였다.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코리아가 지난 1월 14일, 강서구가 추진하는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전달했다.(아이더스코리아 제공)

푸라닭 치킨은 지난 2019년, 2020년에 이어 올해도 강서구청 측에 1,000만원을 후원하며 3년 연속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탰다. 특히 해당 성금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상황을 고려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작년 한 해에 이어 올해까지도 유독 춥고 힘든 시기가 지속되는 이때 나눔을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을 이웃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푸라닭 치킨은 앞서 NGO 단체 ‘러빙핸즈’ 및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법인 백암재단’ 등 다양한 복지 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과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조성함에 3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사회에 이바지되는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이디야커피 '달고나라떼', 배달 인기 메뉴 3위...대표 메뉴로 자리매김
박가부대&치즈닭갈비,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우수 가맹점 수상
죠스떡볶이 ∙ 바르다 김선생, 2021년 ‘신축년 소망’ 적어보기 이벤트 펼쳐
(사) 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 함양군과 지역특산물 직거래를 위한 협약체결
코로나19로 인한 매출 급감·임대료 부담에 인건비 절약 창업 인기
[머니S 주요뉴스]
"팬티 입었어요"… 유부녀 BJ, 하의실종에 '화들짝'
시스루 드레스 속 맨살?… 속옷 안 입었나 '논란'
"헉! 누드인줄"… 이사배 맞아? '볼륨감 美쳤네'
"수위조절 실패"… 걸그룹 멤버 뒤태 '너무 야해'
'노브라' 치과의사의 농염美… 소파에서 묘한 포즈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