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아이뉴스24

'복면가왕' 재재는 누구? SBS 소속 PD '연반인'

정상호 입력 2021. 01. 24. 19:26

기사 도구 모음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가 반전 정체로 웃음을 선사했다.

멘보샤와 샤샤샤의 대결에서 멘보샤는 지드래곤의 노래를 선곡, 끼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샤샤샤에 패해 복면을 벗은 멘보샤의 정체는 연반인(연예인+일반인)으로 주가 상승 중인 재재였다.

재재가 '문명특급'에서 발굴한 '숨어듣는 명곡' 콘텐츠 수혜자 그룹 유키스 수현은 "노래를 너무 잘해서 가수인 줄 알았다"고 추리에 실패한 이유를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BS PD 재재가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사진=MBC]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가 반전 정체로 웃음을 선사했다. 멘보샤와 샤샤샤의 대결에서 멘보샤는 지드래곤의 노래를 선곡, 끼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새롭게 가왕에 도전하는 이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샤샤샤에 패해 복면을 벗은 멘보샤의 정체는 연반인(연예인+일반인)으로 주가 상승 중인 재재였다. 본명 이은재인 재재는 SBS PD로 넘치는 흥과 텐션으로 '일반인과 연예인을 반반 섞었다"는 의미의 '연반인'으로 활동 중이다. 1990년생으로 이화여대 사학과를 졸업한 재재는 파격적인 인터뷰 스타일로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재재가 '문명특급'에서 발굴한 '숨어듣는 명곡' 콘텐츠 수혜자 그룹 유키스 수현은 "노래를 너무 잘해서 가수인 줄 알았다"고 추리에 실패한 이유를 밝혔다.

SBS 소속 PD로 MBC에 출연한 재재는 "팀원들은 제 출연 사실을 안다. 시대가 많이 바뀌어서 새로운 룰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