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씨름계 조각상 F4 떴다..다비드 박정우→연예인 임태혁과 장사대회 'START'

김수형 2021. 1. 24. 1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에서 씨름판 아이돌 F4 선수들이 모였다.

본격적으로 선수들을 소개, 2000년대 최연소 태백장사 허선행이 등장했고, 뒤이어 씨름계 다비드와 아이돌로 불리는 노범수, 박정우, 이만기 장사가 인정한 완성형 선수 임태혁이 등장했다.

씨름계 신흥장수 F4 선수들은 각각 씨름에 대해 소개했고, 멤버들은 "아이돌급 인기라 들었다"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집사부일체'에서 씨름판 아이돌 F4 선수들이 모였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씨름판 사부들이 모였다. 

본격적으로 선수들을 소개, 2000년대 최연소 태백장사 허선행이 등장했고, 뒤이어 씨름계 다비드와 아이돌로 불리는 노범수, 박정우, 이만기 장사가 인정한 완성형 선수 임태혁이 등장했다. 멤버들은 씨름선수들의 체격을 보며 "체격이 대단하다, 조각사같다"며 감탄했다. 

씨름계 신흥장수 F4 선수들은 각각 씨름에 대해 소개했고, 멤버들은 "아이돌급 인기라 들었다"고 했다. 
박정우 선수에겐 '씨름계 다비드'라고 하자 그는 "쑥스럽다"고 했고, 다른 선수들은 "아니지 않냐, 옷 벋는 걸 좋아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임태혁 선수에 대해선 '씨름판의 연예인'이라며 "정말 잘한다"고 했고, 임태혁은 흐뭇해했다. 

특히 임태혁 선수는 장사 타이틀만 무려 17회라고 했고, 이승기는 "호동이형에게 듣기론, 장사타이틀 10번 듣는건 보통이 아니라고 하더라"고 하자, 임태혁 선수는 "개인적으로 17번 했으니 대단한거 같다, 현역 중에 최고"라고 셀프 칭찬했고, 멤버들은 "셀프인정, 올림픽 나갔다하면 금메달 따는 것"이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최연소 허선행 선수는 기술로 김동현을 한 벝과 한 손으로 넘길 것이라 했고, 김동현이 UFC 자존심을 걸고 진지하게 임했으나 허선행 선수가 씨름기술로 한 방에 넘기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체급을 넘어선 기술의 짜릿함에 모두 대흥분, 씨름의 매력을 보여준 맛보기 대결이었다. 

다음은 허선행과 노범수 선수의 대결이 이어졌다. 평소 라이벌이라는 두 사람은 각각 자존심을 걸고 막상막하 전력을 예고, 한 치의 양보없는 신경전을 펼쳤고, 마치 황소같은 비주얼로 샅바싸움을 이어가 눈을 뗄 수 없는 승부를 벌였다. 첫 직관에 모두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 듯 넋을 놓게할 정도였다. 

모두 긴장된 가운데 노범수 선수가 제대로 기술을 성공시켰고, 희비가 엇갈렸다. 라이벌전이라 더욱 매력적인 승부였다. 

/ssu0818@osen.co.kr

[사진]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