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서울

김새롬 발언에, GS홈쇼핑 "방송 잠정중단. 무거운 책임감 느낀다"[종합]

남혜연 입력 2021. 01. 24. 20:49

기사 도구 모음

김새롬의 '그것이 알고 싶다' 관련한 부적절한 발언에 GS홈쇼핑이 직접 사과에 나섰다.

GS홈쇼핑의 김호성 대표는 24일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해 사과드린다"는 공식입장을 통해 "23일 밤 방송 중 김새롬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과 시청자께 실망을 줬다.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김새롬의 ‘그것이 알고 싶다’ 관련한 부적절한 발언에 GS홈쇼핑이 직접 사과에 나섰다.

GS홈쇼핑의 김호성 대표는 24일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해 사과드린다”는 공식입장을 통해 “23일 밤 방송 중 김새롬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과 시청자께 실망을 줬다.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덧붙여 “고객과 공감하고 함께 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쇼미더트렌드’를 잠정중단하겠다”면서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해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김새롬은 지난 23일 홈쇼핑에 출연해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며 시청자들에게 상품 구매를 독려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국민적 관심을 끈 16개월 입양아 학대 사망 사건 정인이 이야기의 후속편을 방송 중이었다.

김새롬은 비난이 쏟아지자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의 (‘그것이 알고 싶다’) 주제가 나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다”고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나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며 “질타와 댓글을 새기며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고 사과했다.

whice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