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위아이, '2020 APAN 어워즈' 뉴케이팝 아이콘 "첫 상이라 더 뜻 깊어"

입력 2021. 01. 24. 20:54

기사 도구 모음

위아이가 '2020 APAN 어워즈'에서 뉴케이팝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이어 "뉴케이팝 아이콘은 위아이로서 받게 된 첫 상이라 더욱 뜻 깊은 것 같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위아이는 "멤버들 같이 고생해줘서 너무 고맙고 부모님들에게도 자랑스러워질 수 있는 것 같다"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팬들이 있기에 저희가 더 달려 나갈 수 있는 것 같다. 더욱 성장하는 위아이가 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2020 APAN 어워즈’ 뉴케이팝 아이콘 위아이 사진=(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위아이가 ‘2020 APAN 어워즈’에서 뉴케이팝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24일 오후 8시부터 KT 올레tv와 Seezn을 통해 국내 중계된 ‘2020 APAN MUSIC AWARDS’가 열렸다.

이날 위아이는 “좋은 자리에 좋은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뉴케이팝 아이콘은 위아이로서 받게 된 첫 상이라 더욱 뜻 깊은 것 같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위아이는 “멤버들 같이 고생해줘서 너무 고맙고 부모님들에게도 자랑스러워질 수 있는 것 같다”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팬들이 있기에 저희가 더 달려 나갈 수 있는 것 같다. 더욱 성장하는 위아이가 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