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올해의 노래상 수상.."몬베베 응원 덕분에 앞으로 나아갔다" ['2020 APAN 어워즈']

입력 2021. 1. 24. 22: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2020 APAN AWARDS'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했다.

24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0 APAN MUSIC AWARDS'가 개최됐다. 가수 김종국과 배우 전소민이 MC를 맡아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드린다. 2020년 정말 열심히 달려온 한 해였다. 동시에 전세계 몬베베 여러분들을 만났는데, 너무 크게 응원해주신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0년 한해 많은 분들의 사랑 덕에 저희가 상을 받았다. 너무 감사드린다. 여러분 성원에 더 보답해드리겠다. 2021년의 몬스타엑스도 기대해달라.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되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 올레TV 화면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