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임성빈, X김유미 최애 브랜드 발견에 흥분 "이거 다 거기 거다"[별별TV]

이주영 인턴기자 입력 2021. 1. 25. 0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즈' 인테리어 소장 임성빈이 '54321 하우스' 주방 브랜드에 반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35년간 몸담았던 사업을 은퇴한 아버지와 함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덕팀에서는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배우 김유미, 인테리어 소장 임성빈이 출격했다.

임성빈은 '54321 하우스'의 주방 수납장에 푹 빠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주영 인턴기자]
/사진=MBC '구해줘!홈즈' 방송 화면 캡처

'홈즈' 인테리어 소장 임성빈이 '54321 하우스' 주방 브랜드에 반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35년간 몸담았던 사업을 은퇴한 아버지와 함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덕팀에서는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배우 김유미, 인테리어 소장 임성빈이 출격했다. 김유미는 "평소에 너무 팬이었다. 남편 되시는 분(김정우 분)과 매주 이사다니는 기분으로 구해줘 홈즈로 집 구경을 하고 있다"고 인사를 전했으며, 발품 현장에 양 손 가득 금반지를 끼고 나타나 웃음을 안겼다. 붐은 이를 보고 "전날이 백일이었다더라"며 깨알 애드립을 더하기도 했다.

이들이 소개한 집은 용인의 방5, 창고4, 거실3, 테라스2, 베란다1의 '54321 하우스'였다. 임성빈은 '54321 하우스'의 주방 수납장에 푹 빠졌다. 임성빈은 잔뜩 흥분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다. 상위 수납 브랜드다. 이거 어떡하냐. 이거 다 거기 거다. 저는 이 집 가격이 걱정되기 시작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관련기사]☞ 김새롬, 이혼의 아이콘 되고 싶다더니 결국.. 아이돌 좋다던 51세 박소현, 결혼 발표..상대는?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강제 출국' 에이미, 후덕해진 모습..韓 5년만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이주영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