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MK스포츠

김새롬, 실언 사과에도 비난 ing..'쇼미더트렌드' 잠정 중단(전문)[종합]

손진아 입력 2021. 01. 25. 01:15

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중 '그알' 정인이 사건 후속편에 대한 실언을 사과했다.

GS홈쇼핑 측도 김새롬 논란과 관련해 사과의 뜻을 밝히며 방송을 잠정 중단했다.

김호성 GS홈쇼핑 대표이사는 "23일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하여 사과드린다"며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움을 드렸다.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중 ‘그알’ 정인이 사건 후속편에 대한 실언을 사과했다. GS홈쇼핑 측도 김새롬 논란과 관련해 사과의 뜻을 밝히며 방송을 잠정 중단했다.

김새롬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금 전 마침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긴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앞서 그는 23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그알’)과 동시간대 방송된 홈쇼핑 채널에 출연했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16개월 입양아 정인이 사망 사건 관련한 후속편이 방송되고 있었다.

김새롬이 실언한 점을 사과했다. 사진=DB
홈쇼핑 생방송 도중 김새롬은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는 실언을 했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방송 후 그는 SNS에 “오늘의 주제가 더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라며 “오늘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고 사과했다.

김새롬이 출연한 해당 홈쇼핑 측도 공식 SNS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김호성 GS홈쇼핑 대표이사는 “23일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하여 사과드린다”며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움을 드렸다.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 중단을 결정하고 제작 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하여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다”며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하 김새롬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김새롬입니다.

방금 전 마침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오늘의 주제가 더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올려주시는 댓글을 읽으면서도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오늘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습니다.

- GS홈쇼핑 공식입장 전문.

1월 23일 밤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하여 사과드립니다.

23일밤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움을 드렸습니다.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중단을 결정하고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하여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

GS홈쇼핑 대표이사 김호성 /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