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에이스침대, 복고풍 우드침대 '탱고' 출시

강경래 입력 2021. 01. 25. 08:40

기사 도구 모음

에이스침대가 복고풍(레트로) 우드 침대 '탱고'(TANGO)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탱고는 자연친화적인 컬러 '어스베이지'와 레트로 감성 '마호가니' 두 가지로 출시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탱고는 자연스런 원목 질감을 원하는 소비자에 적합할 것"이라며 "신혼 혹은 1인가구일 경우 어스베이지 색상, 클래식한 감성을 원하면 마호가니 색상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이스침대가 복고풍(레트로) 우드 침대 ‘탱고’(TANGO)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탱고는 나뭇결을 비롯한 목재 자체 특성을 활용한 ‘오픈 포어’(OPEN PORE) 도장 기법으로 표면을 만졌을 때 나무 무늬 결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둥근 애쉬 원목 기둥과 아치 스타일 헤드보드가 어우러져 침대 디자인에 고풍스러움을 더했다.

탱고는 자연친화적인 컬러 ‘어스베이지’와 레트로 감성 ‘마호가니’ 두 가지로 출시했다. 어스베이지는 최근 2030세대를 대상으로 인기를 끄는 색상이다. 마호가니는 정열적인 탱고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이를 통해 레트로 감성 고풍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탱고는 투매트리스 타입을 적용해 파운데이션 스프링이 하단에서 한 번 더 받쳐줘 안락함과 편리함을 더해준다. 신제품은 전통적 스타일 프레임 타입으로 프레임과 바닥 사이에 13㎝ 공간이 있어 로봇청소기가 쉽게 움직일 수 있다. 바닥 청소 또한 편리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탱고는 자연스런 원목 질감을 원하는 소비자에 적합할 것”이라며 “신혼 혹은 1인가구일 경우 어스베이지 색상, 클래식한 감성을 원하면 마호가니 색상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