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볼보건설기계,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부문 대상

경계영 입력 2021. 01. 25. 08:57

기사 도구 모음

볼보그룹코리아는 볼보건설기계가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제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한 작업 환경에 맞춰 혁신적이면서도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각 부문별 협업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총괄(부사장)은 "고객이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며 친환경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볼보그룹코리아는 볼보건설기계가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제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고객감동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고, 선진경제 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과 기관을 장려하고자 제정됐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는 생산·판매·마케팅·연구개발을 포함한 비즈니스 활동의 전 영역에서 고객의 성공, 고객과의 지속 성장과 발전을 최우선 목표로 노력한 공적을 인정 받았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한 작업 환경에 맞춰 혁신적이면서도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각 부문별 협업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 국내 고객에게 디지털 혁신 기술을 융합한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한국토지주택공사(LH) 세종 스마트시티 조성사업의 건설 자동화 부문 파트너로 참여하기도 했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총괄(부사장)은 “고객이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며 친환경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볼보그룹코리아가 지난 22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는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제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볼보그룹코리아)

경계영 (kyung@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