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서울

한영, 오프숄더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美[★SNS]

정하은 입력 2021. 01. 25. 09:46 수정 2021. 01. 25. 10:16

기사 도구 모음

방송인 한영이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최근 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거울 셀카를 게재했다.

한영은 사진과 함께 "오늘은 한껏 멋내고 특집방송. 두시간 밖에 못잤더니 방송이 평소보다 좀 힘들었어요"라며 "그래도 역시 오늘도 잘 나갔습니다. 맛난거 드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쏙 한영은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를 입고 우아한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방송인 한영이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최근 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거울 셀카를 게재했다. 한영은 사진과 함께 “오늘은 한껏 멋내고 특집방송. 두시간 밖에 못잤더니 방송이 평소보다 좀 힘들었어요”라며 “그래도 역시 오늘도 잘 나갔습니다. 맛난거 드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한 “아! 그리고 저 이제 텀블러 꼭 갖고 다녀요~ 지구를 위해 내가 할수있는 아주 작은 일부터 실천!! ”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쏙 한영은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를 입고 우아한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한영의 큰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한영은 지난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SBS 플러스 ‘러브샷’ 등에 출연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한영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