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유노윤호 새 미니앨범 '누아르', 주간 음반 차트 1위 '인기 행진'
정하은 입력 2021. 01. 25. 10:55기사 도구 모음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새 미니앨범 'NOIR'(누아르)로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다.
지난 18일 발매된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는 한터차트, 가온 리테일 앨범 차트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주간 1위를 차지해, 변함없는 파워와 위상을 확인케 했다.
한편, 유노윤호는 오늘(25일) 오후 2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오후 11시 SBS 파워FM '딘딘의 Music High'에 출연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지난 18일 발매된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는 한터차트, 가온 리테일 앨범 차트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주간 1위를 차지해, 변함없는 파워와 위상을 확인케 했다.
또한 유노윤호는 오늘(2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후속곡 ‘Eeny Meeny’(이니 미니)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을 이어가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후속곡 ‘Eeny Meeny’는 톡톡 튀는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트랩 기반의 인디 댄스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마음을 얻기 힘든 이성의 선택을 받고 싶은 바람을 술래를 정하는 미국 동요 ‘Eeny Meeny Miny Moe’(이니 미니 마이니 모)에 빗대어 재치 있게 표현, 타이틀 곡 ‘Thank U’(땡큐)와는 또 다른 유노윤호의 변신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Eeny Meeny’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 슬기가 지원사격, 유노윤호와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를 경쾌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카메라 워킹이 어우러진 뮤지컬적인 연출로 표현해,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같은 영상미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유노윤호는 오늘(25일) 오후 2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오후 11시 SBS 파워FM ‘딘딘의 Music High’에 출연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짝퉁 아이유' 中 차이유의 실제 모습 '충격'...딥페이크 기술 놀라워!
- '1호가' 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 TV 볼 때마다 느끼했어"
- 즐라탄 충격의 삭발 헤어 스타일…진위 여부 놓고 '갑론을박'
- '스트레이트' 탈북민 승설향의 폭로 "시인 장진성에게 4번 성폭행"
- '미우새' 15세부터 母 암투병으로 병원비 빚 갚은 박군의 생애 첫 독립 도전
- '집사부' 임태혁·박정우·노범수·허선행, 실력·예능감도 완벽한 씨름계 F4[SS리뷰]
- 수 싸움도 척척 SSG 하재훈 "저 원래 야수에요"[SS 인터뷰]
- 트레이드→시즌 첫 1군 데뷔, KT 장준원 지금이 기회다[SS인터뷰]
- 2023 전북아·태마스터스대회 본격 손님맞이 준비 착수
- 샤이니 14주년, 민호X태민 자축..故 종현 함께한 '완전체'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