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서울

'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 "나랑 연애해요" 로운 고백 거절

이게은 입력 2021. 01. 25. 21:24

기사 도구 모음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가 로운의 고백을 거절했다.

25일 방송된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는 윤송아(원진아 분)가 자신과 연애하자는 채현승(로운 분)의 제안을 거절한 모습이 그려졌다.

채현승은 "어떻게 해야 그 자식에게 갚아줄 수 있는 건데"라며 배신감에 묻는 윤송아에게 자신과 연애하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윤송아는 이를 거절했고 채현승은 "이용할 수 있는 것 다 이용해 갚아요. 선배 상처만 봐요"라고 설득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가 로운의 고백을 거절했다.

25일 방송된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는 윤송아(원진아 분)가 자신과 연애하자는 채현승(로운 분)의 제안을 거절한 모습이 그려졌다.

남자친구 이재신(이현욱 분)이 다른 여자를 만나고 있다는 걸 알게 된 윤송아. 채현승은 "어떻게 해야 그 자식에게 갚아줄 수 있는 건데"라며 배신감에 묻는 윤송아에게 자신과 연애하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윤송아는 이를 거절했고 채현승은 "이용할 수 있는 것 다 이용해 갚아요. 선배 상처만 봐요"라고 설득했다. 원진아는 "내가 알아서 해. 신경 꺼"라며 뒤돌아섰다.

한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