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이서♥'전진, 생모 "충재니?"첫 마디에 오열.."엄마 보고싶은 건 당연" ('동상이몽2')

최정은 입력 2021. 1. 25. 23:20 수정 2021. 1. 25. 23: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에서 전진이 21년 만에 친모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이 생모와 전화통화 하던 중 오열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생모가 전화를 받고 "여보세요?"라고 하자 전진은 긴장한 나머지 전화를 끊었다.

생모에게 다시 전화가 와서 "충재니?"하는 목소리에 전진은 오열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정은 기자] '동상이몽'에서 전진이 21년 만에 친모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이 생모와 전화통화 하던 중 오열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화에서 전진은 '과거 생모를 찾은 적이 있다'며, 당시 '생모의 어린 아들이 혼란스러울 것을 걱정해 스스로 연락을 끊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세월이 흘러 전진은 다시 친모를 찾고 싶다는 마음을 방송을 통해 전했다.

방송이 나가고 일주일 뒤, 생모에게 연락이 왔다. 전진은 긴장을 숨기지 못하고 손을 덜덜 떨었다. 또 생모가 전화를 받고 "여보세요?"라고 하자 전진은 긴장한 나머지 전화를 끊었다. 생모에게 다시 전화가 와서 "충재니?"하는 목소리에 전진은 오열했다. 

이어 전진은 "자식이 엄마 보고싶은 건 당연한 거 아니냐"고 물었고, "할 말이 너무많다"고 이야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첫 마디에 엄마인 걸 알아봤다"며 "기쁨과 슬픔 모든 감정이 한꺼번에 느껴졌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전진과 류이서는 지금의 새어머니 '마미'에게 전화했다. 전진이 생모를 '그 분'이라고 표현하자 "그 분이 뭐야, 엄마라고 해야지!"라며 혼냈다. 또 "너무 잘됐다"며 "지금도 늦지 않았다"고 전진에게 위로를 전했다. 

또 "내가 누구보다 기쁘다"며 "평생 동안 있던 일중에 가장 축하한다"고 말했다. 전진은 "마미도 제 엄마다. 사랑합니다"라고 진심을 전했고, 새어머니 '마미'는 "신파 찍냐? 촌스럽게 그런 말을 왜해"라고 말해 눈물이 쏙 들어가게 했다.

/ cje@osen.co.kr

[사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