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母 "최고기・유깻잎 재결합 불발, 시원섭섭"('우이혼')

김은애 2021. 1. 25. 23: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깻잎의 엄마가 최고기와 딸의 재결합 불발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선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재결합 고백을 거절 당한 뒤 다시 만났다.

최고기는 유깻잎의 집에 찾았다.

최고기는 "다른 쪽으로도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고, 유깻잎의 엄마는 "정희가 마음을 놓았다니 시원섭섭하다"라고 털어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고기 유깻잎

[OSEN=김은애 기자] 유깻잎의 엄마가 최고기와 딸의 재결합 불발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선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재결합 고백을 거절 당한 뒤 다시 만났다.

최고기는 유깻잎의 집에 찾았다. 유깻잎의 엄마는 최거기에게 “왜 재결합하려 하냐”고 물었다. 최고기는 “마음을 바로 잡으려했다”라고 답했다.

유깻잎의 엄마는 “절대 바로 안잡힌다. 이제 정희(유깻잎)한테 마음 접었냐”라며 “정희가 확고하더라. 나도 확고한게 대견하더라. 얼마나 힘들고 되풀이하고 싶지 않았으면 그렇게 말했겠나. 네가 노력한다는데 잘 될까”라고 말했다.

최고기는 “다른 쪽으로도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고, 유깻잎의 엄마는 “정희가 마음을 놓았다니 시원섭섭하다”라고 털어놨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우리이혼했어요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