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국민일보

오늘의 QT (2021.1.26)

입력 2021. 01. 26. 03:06

기사 도구 모음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하나님은 행복을 주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풍성함을 주는 분입니다.

하나님을 참으로 경외하고 그분의 말씀을 전심으로 따라가는 사람은 반드시 이것을 "맛보아 알 수 있습니다."(시 34:8) 맛보아 안다는 것은 인격적인 경험을 한다는 뜻입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시 34:8)

Taste and see that the LORD is good; blessed is the one who takes refuge in him.(Psalms 34:8)

하나님은 행복을 주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유익을 주는 분입니다. 하나님은 풍성함을 주는 분입니다. 하나님을 참으로 경외하고 그분의 말씀을 전심으로 따라가는 사람은 반드시 이것을 “맛보아 알 수 있습니다.”(시 34:8) 맛보아 안다는 것은 인격적인 경험을 한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자기 백성에게 현실적이고 물리적이며 실제로 좋은 것을 주십니다. 그러므로 통회하는 자는 주님을 찾아야 마땅합니다. 마음이 상한 자는 반드시 주님 앞에 엎드려야 합니다. 하나님만이 좋은 것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에게서 오는 행복과 풍요를 맛보는 하루가 되길 기도합니다.

임승민 목사(담장너머교회)

GoodNews paper ⓒ 국민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