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설 맞아 가맹점 및 중소협력사에 결제 대금 2000억 조기 지급

유현욱 입력 2021. 1. 26. 08:35 수정 2021. 1. 26.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282330)이 오는 설을 맞아 가맹점 및 중소협력사를 대상으로 결제 대금 2000억원을 다음 달 8일 조기 지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서기문 BGF리테일 상생협력실장은 "상품 및 물류를 거래하는 100여개 협력사의 결제 대금은 열흘 가량 앞당겨 지급하고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도 1월 운영 정산금을 조기 정산할 계획"이라며 "같은 길을 걷는 동반자로서 어떤 어려운 환경에서도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협력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편의점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282330)이 오는 설을 맞아 가맹점 및 중소협력사를 대상으로 결제 대금 2000억원을 다음 달 8일 조기 지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대내외 환경을 반영해 가맹점주 및 중소협력사가 자금 유동성을 확보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운영 정산금을 앞당겨 지급하는 것이다.

서기문 BGF리테일 상생협력실장은 “상품 및 물류를 거래하는 100여개 협력사의 결제 대금은 열흘 가량 앞당겨 지급하고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도 1월 운영 정산금을 조기 정산할 계획”이라며 “같은 길을 걷는 동반자로서 어떤 어려운 환경에서도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협력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욱 (fourleaf@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