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육수당, 김치찌개 4종 새로 출시

전재욱 입력 2021. 01. 26. 08:50

기사 도구 모음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김치찌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치찌개 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햄부대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참치순두부 김치찌개' 등 총 4종류다.

육수당 관계자는 "집밥 같은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김치찌개 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재료를 달리해 4가지의 김치찌개를 고를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힌 만큼 뜨끈한 집밥이 그리운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김치찌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치찌개 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햄부대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참치순두부 김치찌개’ 등 총 4종류다.

황태육수를 기반으로 볶음김치와 국내산 돼지고기, 두부, 후랑크 소시지와 햄 등으로 맛을 냈다.

김치찌개의 맛을 좌우하는 황태육수와 볶음김치는 이연에프엔씨의 오송 스마트팩토리에서 제공한다.

육수당 관계자는 “집밥 같은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김치찌개 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재료를 달리해 4가지의 김치찌개를 고를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힌 만큼 뜨끈한 집밥이 그리운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라고 말했다.

전재욱 (imfew@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