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디지털타임스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 가족 화제..부친 이재철 목사·형 유튜버 이승국

이미정 입력 2021. 01. 26. 08:54 수정 2021. 01. 26. 08:57

기사 도구 모음

JTBC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이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가족의 이력이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승윤의 부친은 이재철 목사, 친형은 유튜버 이승국 씨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 부친은 이재철 목사, 친형은 유튜버 이승국(사진= JTBC)

JTBC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이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가족의 이력이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승윤의 부친은 이재철 목사, 친형은 유튜버 이승국 씨다.

이재철 목사는 기독교계에서 존경받는 인물로 지난 2018년 100주년기념교회를 조기 은퇴했다.

이재철 목사의 저서에서도 둘째인 '승국'과 셋째인 '승윤'의 이름이 언급된다.

이재철 목사는 독창적인 삶을 자녀 교육관으로 제시하기도 했다. 12일 크리스천투데이에 따르면, 이재철 목사는 자신의 어머니가 "너만이 살 수 있는 인생을 살지 않으면 평생 남 따라다니다 인생 못 산다는 말씀을 하셨다"며 "그리스도인 부모라도 하나님께서 내 자식에게 주신 독창적인 삶을 살도록 도와준다면 자식들을 시험의 노예로 병들게 하는 일에서 탈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방영한 '싱어게인'에서 이승윤은 톱10 무대에 진출했다. 이승윤의 무대를 지켜본 심사위원 유희열은 "최근 몇 년간 봤던 무대 중 최고였다"고 극찬했다.

심사위원 이선희는 "내가 뒤에서 코러스 해주고 싶었다"고 칭찬했다.

심사위원 김이나는 "앞으로 굉장히 인기몰이를 할 것 같은데, '왜 날 좋아하지, 난 애매해'라고 하는 게 마인드콘트롤의 일환일 수도 있지만, 자연스럽게 애정과 사랑, 인정을 받아주기만 하면 더 멋있어질 것 같다"고 말했다.

이승윤은 김이나의 심사평을 듣고 눈물을 흘렸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이승윤 씨가 '싱어게인'에서 부른 노래 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 달여 전 게시된 영상은 약 75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