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웨딩21뉴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 이벤트

고현준 입력 2021. 01. 27. 00:00

기사 도구 모음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더욱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프로모션 & 이벤트를 2021년 2월 7일부터 2021년 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 BLT 스테이크 고준명 총괄 셰프가 오직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선보이는 스페셜 디너와 로맨틱 밸런타이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해 줄 스파클링 와인 웰컴 드링크 포함의 2인 스페셜 셰어링 메뉴를 2021년 2월 14일, 단 하루 선보인다.

총 3코스로 구성된 양질의 스페셜 셰어링 디너는 엄선된 스파클링 와인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며, ▲아뮤즈 부슈와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브레드, ▲팝오버 브레드를 시작으로 바다 풍미 가득 담긴 그릴에 구운

▲해산물 플래터가 마리로즈, 남짐 소스와 함께 서브되며, 3주간 건조 숙성(Dry-aged) 되어 소고기의 풍부한 육질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본인채끝등심이 매시드 포테이토, 허니글래이즈드 제주 당근, 파스닙 샐러드와 함께 메인 요리로 서브되며, 상큼 달콤한 ▲딸기와 발로나 카라이브 초콜릿 퐁뒤가 디저트로 서브되어 완벽한 로맨틱 디너를 선사한다.

또한, 3만원 또는 6만원 추가 시 ▲USDA 프라임 드라이-에이지드(Dry-aged) 티본 스테이크 또는, ▲USDA 프라임 드라이-에이지드(Dry-aged)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 선택이 가능해 기호에 따라 더욱 품격 갖춘 맞춤형 셰어링 코스를 맛볼 수 있다.

특히, BLT 스테이크 입구에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실감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사랑하는 연인과의 소중한 추억을 더욱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으며,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블렌디드 글라스 돔에 담긴

▲핑크빛 러브 캔들 1개를 특별 선물로 증정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총 4명에게 증정한다.

당첨 상품으로는 ▲BLT 스테이크 런치 세트 주중 2인 이용권 1매, 더 라운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세계여행 콘셉트의 핑크빛 달콤한 딸기 프로모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 티 세트 주중 2인 이용권 1매, 아름다운 흥인지문 전경이 펼쳐지는 루프톱 바, ▲더 그리핀 칵테일 2잔 이용권 1매 및 엄선한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더불어,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사전 예약하는 분들께 루프톱 바, ▲더 그리핀 칵테일 2잔 무료 이용권이 추가 증정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1부 오후 5시 ~ 오후 6시 45분, 2부 오후 7시 15분 ~ 오후 9시까지로 총 2부제로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31만 8천원부터(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BLT 스테이크로 하면 된다.

이 외에,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커퍼니'는 로맨틱 비주얼과 차별화된 맛과 함께 품격 갖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2종을2021년 2월 7일부터 2021년 2월 16일까지 선보인다.

바삭한 초콜릿 크리스피 위 부드러운 아몬드 스펀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콩포트와 바닐라 크림, 다크 초콜릿 무스가 조화를 이뤄 담백하면서도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홀 케이크와 ▲쁘띠 케이크 2종으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며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또한, 얼리버드 이벤트로2021년 2월 7일이내 네이버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픽업 가능 기간은 2021년 2월 7일부터 2021년 2월 26일까지이며, 가격은 홀 케이크 5만 9천원, 쁘띠 케이크 9천원(10% 세금 포함)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서울 베이킹 컴퍼니으로 하면 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웨딩21뉴스 | 본 기사의 저작권은 <케이웨딩컴퍼니> 에 있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