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OSEN

'와일드 리프트', '애쉬의 시험' 콘텐츠 개시

임재형 입력 2021. 01. 27. 08:34

기사 도구 모음

 라이엇 게임즈가 모바일 신작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에 다양한 임무가 포함된 '애쉬의 시험' 콘텐츠를 열었다.

27일 라이엇 게임즈는 '와일드 리프트'에 '애쉬의 시험'을 도입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앞으로도 '애쉬의 시험'과 같이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이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와일드 리프트'에 제공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라이엇 게임즈 제공.

[OSEN=임재형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모바일 신작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에 다양한 임무가 포함된 ‘애쉬의 시험’ 콘텐츠를 열었다.

27일 라이엇 게임즈는 ‘와일드 리프트’에 ‘애쉬의 시험’을 도입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애쉬의 시험’에서 3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게임 내 캐릭터인 포로의 안내에 따라 시험을 치르게 된다.

이용자는 미니언 또는 몬스터 처치하기부터 드래곤 사냥, 게임 승리까지 주어지는 다양한 임무를 완수해 ‘포로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포로 주화’는 게임 내에서 결제를 할 수 없거나 이를 원하지 않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와일드 리프트’의 새로운 화폐다.

이용자는 ‘포로 주화’ 상점에서 휘장, 챔피언 포즈, 스킨 등으로 교환하거나 ‘포로 주화’ 상자를 구매해 무작위 아이콘, 감정 표현, 귀환 모션 등을 획득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총 6개의 임무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추가 ‘포로 주화’와 함께 한정 아이콘인 ‘무대의 스타 아이콘’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앞으로도 ‘애쉬의 시험’과 같이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이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와일드 리프트’에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에 대한 2021시즌 계획을 지난 9일 신규 챔피언, 이벤트, 스킨 등 새로운 콘텐츠 소식과 함께 공개한 바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