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헬스조선

차바이오F&C,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 출시

전혜영 헬스조선 기자 입력 2021. 01. 27. 09:52

기사 도구 모음

차바이오F&C의 프리미엄 항노화 브랜드 에버셀이 신제품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을 28일 출시한다.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은 움직임이 잦고 피부가 얇아 노화가 가장 두드러지는 소위 '삼각존(양 관자놀이와 입술 아래턱 끝을 이었을 때 생기는 부위)'의 탄력과 광채 케어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차바이오F&C 에버셀이 신제품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을 출시한다./사진=차바이오F&C 제공

차바이오F&C의 프리미엄 항노화 브랜드 에버셀이 신제품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을 28일 출시한다.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은 움직임이 잦고 피부가 얇아 노화가 가장 두드러지는 소위 '삼각존(양 관자놀이와 입술 아래턱 끝을 이었을 때 생기는 부위)'의 탄력과 광채 케어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차바이오그룹의 독자 개발 성분 '차-비타타이드 C'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피부 탄력 증진 및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차-비타타이드 C는 비타민C와 펩타이드를 결합해 안정화한 성분으로 콜라겐 생성 활성화를 도와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에는 표피와 진피 사이의 결합력을 강화해 피부탄력을 높이고 주름 생성을 방지하는 작용을 하는 니도겐 등 59개의 성장인자를 비롯해 다양한 피부 친화적 성분이 포함돼있어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은 피부 임상 전문기관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실험 결과(40~60세, 4주 사용 기준) 제품 사용 7일 후부터 피부 광채 개선, 탄력 증가, 안면 리프팅 개선, 피부치밀도 증가 등의 지표에서 유의미한 효과를 입증했다.

제품은 홈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2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 단품 8개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하면 앰플과 함께 사용 시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레디언스 리프팅 크림' 4개를 추가 증정한다.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홈앤쇼핑 온라인몰에서 사전구매할 수 있다.

차바이오F&C 김회준 대표는 “설 명절을 기념해 보다 풍성한 선물을 드리고자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입체 광탄력 피부를 선사하는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관리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