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자신문

신한은행, 쏠(SOL) 라이프 개편

배옥진 입력 2021. 01. 27. 11:30

기사 도구 모음

신한은행(행장 진옥동)은 신한 쏠(SOL)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편의기능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 쏠(SOL) 라이프 영역을 전면 개편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로운 라이프 플랫폼은 3개 테마로 세분화했다.

△쏠페이 캐쉬백 리워드, 언택트기부 서비스, 지역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소비' △부동산 시세, 매물, 정보 등을 제공하는 '재테크' △야구, 여행, 원데이 클래스 예약 등 일상과 연관된 '재미' 콘텐츠로 구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신한은행(행장 진옥동)은 신한 쏠(SOL)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편의기능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 쏠(SOL) 라이프 영역을 전면 개편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로운 라이프 플랫폼은 3개 테마로 세분화했다. △쏠페이 캐쉬백 리워드, 언택트기부 서비스, 지역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소비' △부동산 시세, 매물, 정보 등을 제공하는 '재테크' △야구, 여행, 원데이 클래스 예약 등 일상과 연관된 '재미' 콘텐츠로 구성했다. 고객이 생활 속에서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개선했다.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재테크 품목인 한정판 스니커즈와 유명 미술품 등의 공동구매 플랫폼 소투(SOTWO)를 온라인 경매사인 서울옥션블루와 제휴해 개설했다. 소투는 프리미엄이 형성된 고가 한정판 스니커즈나 미술품을 최소금액 1000원부터 공동으로 구매해 소유권을 나눠 가진 후 가격이 오르면 재판매해 수익을 실현하는 신개념 재테크 서비스이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