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두피부터 몸까지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피부진정템

이정은 2021. 1. 27.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겨울 추위만큼이나 매서운 건조주의보.

찬바람으로 피부가 건조해져 온 몸이 쉽게 간지러워지는 겨울은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기 쉬운 계절이다.

차가운 기온과 건조로 인해 한껏 민감해진 피부는 균형을 잃어 피부 방어력이 약해지고 수분을 빼앗기게 되며, 약해진 피부는 가려움증,각질,뾰루지 등과 같은 증상이 주기적으로 발생하기 쉽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겨울 추위만큼이나 매서운 건조주의보. 찬바람으로 피부가 건조해져 온 몸이 쉽게 간지러워지는 겨울은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기 쉬운 계절이다.

차가운 기온과 건조로 인해 한껏 민감해진 피부는 균형을 잃어 피부 방어력이 약해지고 수분을 빼앗기게 되며, 약해진 피부는 가려움증,각질,뾰루지 등과 같은 증상이 주기적으로 발생하기 쉽다.

한 번 약해진 피부는 되돌리는 데 시간이 소요되는 만큼 적합한 제품으로 피부의 시작인 두피피부부터 바디피부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 두피도 피부다! 가렵고 민감한 두피피부 진정시켜주는 첫 스텝! 클로란 '피오니 샴푸' 

진정한 피부 관리의 시작은 두피 피부 관리부터 시작된다는 말이 있다. 한겨울 건조로 인해 가렵고 민감해진 두피로 고생하고 있다면 클로란 '피오니 샴푸'로 피부 관리의 스타트를 끊어보자.

클로란 '피오니 샴푸'는 건강한 두피의 ph와 유사한 중성 산도를 유지해주어 자극 받은 두피를 완화해주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 및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 피오니 추출물을 고농축으로 풍부하게 함유하여 민감한 두피를 차분하게 잠재워준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B의 수분 보습 효과로 푸석해진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하며 모발 엉킴을 방지해주는 것이 특징.

민감한 두피는 잠재워줌과 동시에 부드러운 저자극 세정이 가능해 두피가 예민한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샴푸 후 은은하게 퍼지는 프림로즈 향으로 두피피부뿐만 아니라 기분까지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간편 케어가 가능한 피오니 컨디셔너와 더욱 강력한 고농축 피오니 활성 성분이 담긴 피오니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더 강력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건조로 손상된 피부 집중 케어로 촉촉하게 가꿔주는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얼굴보다 피지선이 적은 바디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지기 쉬워 추운 겨울철에 특히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중요하다.

건조로 인해 손상 된 피부의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저자극 더마케어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네오팜의 특허성분 'Adfence-P™'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가려움 개선 및 각질을 케어 해주는 바디로션이다.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리포좀한 'Cerapanthe-some 포뮬러'가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화장품 선정에 민감한 예민한 피부는 물론이고, 과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이나 자극 없이 부드럽게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향료,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정성을 더했다.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 등 모든 부위에 두루 사용이 가능하다. 

▶ 건조해진 손의 보습을 촉촉하게 채워주는 바세린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 

외부환경에 노출될 수 밖에 없어 보습감을 채워 늘 촉촉한 유지가 필요한 손과 손톱이지만, 개인위생에 신경을 써야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잦은 세정으로 특히 건조해지기 쉽다.

바세린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는 손과 손톱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보습 성분인 바세린 모이스처 3 콤플렉스(COMPLEX)가 함유돼 보습관리는 물론, 수분손실을 방지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단백질 성분인 케라틴이 거칠어진 손과 손톱에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어를 도와주며, 꿀 추출물을 함유하여 건조한 손에 수분감을 채워준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온 가족이 간편하게 수시로 위생을 관리하면서 보습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 자극 없이 촉촉하게 피부케어! 친환경 순면 마스크 AHC'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 카밍'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올려주는 데 자주 사용되는 마스크팩. 올 겨울 피부는 촉촉하게 케어하고 싶다면 마스크팩으로 집중케어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AHC '앱솔루트 리턴 솔루션 순면 마스크'는 자연 원면만을 100% 사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순면 시트이다.

오코텍스 1등급과 로하스 인증은 물론 비건과 생분해 인증까지 완료해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100% 순면 마스크 시트를 사용했으며, 마스크팩 시트가 머금은 앰플에는 AHC의 독자 개발 성분인 'SPA DERM-5 Complex'가 함유돼 강력한 보습 효과가 100시간이나 지속된다.

보습에 탁월한 5가지 히아루론산과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주요 요소인 5가지 세라마이드를 리포좀 기술로 담아내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에스테틱 보습 케어를 받은 듯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임상을 받아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