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개성대로 꾸밀 수 있는 백팩 'FAV BAG' 출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 1. 27.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각자 개성대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백팩 제품인 패브 백(FAV BAG)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메트로시티는 커스터마이징 백팩 FAV BAG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FAV 백팩 4종 20% 할인과 커스텀 패치 구매 시 10% 추가 할인하는 'My FAV' 프로모션을 2월 4일까지 진행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의 다양한 모티브가 담긴 FAV Kit(다이어리 꾸미기용 스티커 팩)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각자 개성대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백팩 제품인 패브 백(FAV BAG)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유니섹스 제품인 FAV BAG은 메트로시티의 모티브와 알파벳 등 28종의 패치를 사용해 각각의 감성에 맞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직접 자수 패치를 골라 백팩에 커스터마이징하며 나만의 백팩을 만들 수 있다는 것.

FAV BAG은 에코 원단의 M211MS1901, 가죽 소재의 M211MS1900, 투웨이 백 M211MT1900 등으로 구성돼 있다.

M211MS1901은 로고 패치가 포인트가 되는 백팩으로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도록 에코 원단에 투명 PU(폴리우레탄)로 스페셜한 디자인을 더했다.

M211MS1900는 질 좋은 가죽 소재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M211MS1901이 데일리나 스트리트 룩 콘셉트의 스타일링에 어울린다면 M211MS1900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놈코어 룩은 물론 고급스러운 룩도 소화할 수 있다. 여기에 패치를 더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M211MT1900은 기존 백팩과는 다른 외관이 눈에 띄는 백팩 겸 슬링백이다. 앞판 포켓을 탈·부착 할 수 있어 슬링백으로 단독 사용이 가능하고 백팩으로 사용 시에는 수납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가벼운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좋으며 자수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이다.

메트로시티는 커스터마이징 백팩 FAV BAG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FAV 백팩 4종 20% 할인과 커스텀 패치 구매 시 10% 추가 할인하는 ‘My FAV’ 프로모션을 2월 4일까지 진행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의 다양한 모티브가 담긴 FAV Kit(다이어리 꾸미기용 스티커 팩)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