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울신문

양민규 서울시의원, 역량강화교육이수 우수의원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21. 01. 27. 16:12

기사 도구 모음

서울시의회 양민규 의원(더불어민주당·영등포구 제4선거구)이 27일 서울시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진행된 '20년도 의원 역량강화교육이수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년도 의원 역량강화교육이수 우수의원'은 20년 처음 실시된 의원 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한 의원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것으로,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운영하는 리더십·소통·의정실무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각 강좌를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서울시의회 양민규 의원(더불어민주당·영등포구 제4선거구)이 27일 서울시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진행된 ‘20년도 의원 역량강화교육이수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년도 의원 역량강화교육이수 우수의원’은 20년 처음 실시된 의원 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한 의원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것으로,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운영하는 리더십·소통·의정실무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각 강좌를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 의원이 이수한 교육프로그램은 ▲코로나 이후의 세계경제 트렌드 ▲정치인의 자기표현 ▲행정사무감사 및 예산심의기법 등 의정활동에 필요한 다수의 강좌들로 구성되어 10월 6일부터 10월 29일 8일간 하루 2시간의 일정으로 총 16시간 진행됐다.

양 의원은 “먼저, 좋은 프로그램을 기획해주신 의회와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에게 감사하다”고 말하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성실하게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