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매경게임진

[콘텐츠 핫&뉴] 라그나로크 오리진, 엔들리스 타워 확장

임영택 입력 2021. 01. 27. 17:15

기사 도구 모음

카카오게임즈는 PC MMORPG '엘리온'의 신규 직업 '슬레이어'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오는 2월 3일 추가 예정인 '슬레이어'의 주요 기술과 특징을 담았다.

카카오게임즈는 28일부터 31일까지 슬레이어 사전 플레이 방송도 진행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신규 지역 '엘비아의 영역'을 추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엘리온 신규 직업 ‘슬레이어’ 플레이 영상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PC MMORPG ‘엘리온’의 신규 직업 ‘슬레이어’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오는 2월 3일 추가 예정인 ‘슬레이어’의 주요 기술과 특징을 담았다. ‘슬레이어’는 대검을 활용해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근접형 캐릭터다. 카카오게임즈는 28일부터 31일까지 슬레이어 사전 플레이 방송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주말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엔들리스 타워’ 콘텐츠를 확장했다. 기존 50층에서 60층으로 확장되고 글레스트 헤임 지역의 몬스터 및 MVP 보스들이 등장한다. 오는 30일 오전 5시부터 2월 1일 오전 5시까지 ‘주말 피로도 및 프레이 시간 증가 이벤트’도 연다. 기존 피로도와 프레이 시간에 각각 60분의 시간이 추가로 부여된다.

▲소울워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콜라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소울워커’에 일본의 유명 라이트 노벨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붉은 전설’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5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카즈마’, ‘메구밍’, ‘아쿠아’, ‘융융’을 모티브로 제작된 외형 꾸미기 아이템이 등장한다. 해당 라이트노벨의 이야기를 담은 웹 이벤트와 게임 내 이벤트도 실시된다.

▲검은사막, 신규 지역 ‘엘비아의 영역’ 등장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신규 지역 ‘엘비아의 영역’을 추가했다. ‘엘비아의 영역’은 절망의 신 ‘하둠’에게 잠식된 장소로 물·불·전기 속성을 지닌 신규 무기 ‘고대 정령의 무기’가 등장한다. ‘고대 정령의 무기’는 습득 후 일정 시간 엘비아 영역에서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무기이며 몬스터 공략에 도움을 준다.

▲검은강호2, 인기 상위권 진입 기념 이벤트

나이스플레이는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상위권 진입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접속 이벤트를 통해 매일 아이템을 선물하며 6일차에는 S급 신령 ‘버니’, 7일차에는 ‘스킬: 광폭’을 제공한다. 공식 카페에서도 2월 21일까지 카페 가입 이벤트를 실시해 ‘신령 진화구’, ‘원보’, ‘금화’ 등을 선물한다.

▲게임빌프로야구, 신규 구단 ‘포레스트 엘븐즈’ 추가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에 신규 구단 ‘포레스트 엘븐즈’와 관련 시나리오를 추가했다. 신규 시나리오는 엘프의 숲에서 파괴된 지역을 정화시켜 자연의 힘을 높이고 강력한 선수를 육성하는 내용이다. 신규 중계 투스 특화 트레이너인 레전드 등급 ‘세레스’와 슈퍼스타 등급 ‘페넬로피’도 선보였다. 각각 지능 속성과 민첩 속성 선수 육성에 효과를 발휘한다.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유유백서 모바일게임, 국내 시장 상륙

디엔에이는 신작 모바일 RPG ‘유유백서: 암흑무술회’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유유백서: 암흑무술회’는 90년대 인기 애니메이션 ‘유유백서’를 활용한 모바일 RPG다. 암흑무술회, 마계 토너먼트 등의 경쟁 모드와 PvE를 통해 구현된 원작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훈련, 마계침입, 영계의뢰, 겐카이 수업 등의 콘텐츠도 제공한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경게임진 & game.mk.co.kr / gamez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