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이건마루, 프리미엄 원목마루 브랜드 '라르고' 리뉴얼

박민 입력 2021. 01. 27. 17:42

기사 도구 모음

이건마루는 프리미엄 원목마루 브랜드 '라르고'의 제품 라인업을 재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건마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르고테라'와 '라르고솔레'로 제품 라인업을 재편하는 한편 국내 프리미엄 원목마루 시장 내 영향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건마루 라르고솔레 오크에스
[이데일리 박민 기자] 이건마루는 프리미엄 원목마루 브랜드 ‘라르고’의 제품 라인업을 재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건마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르고테라’와 ‘라르고솔레’로 제품 라인업을 재편하는 한편 국내 프리미엄 원목마루 시장 내 영향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라르고’는 이건마루가 30년간 축적한 목재 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출시한 최상위 원목마루 라인업이다. 출시 이후 대림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를 비롯한 고급 주거공간에 시공되며 국내 마루 시장의 고급화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대표 제품인 ‘라르고테라’는 원목의 구매부터 생산까지 100% 유럽 현지에서 공정을 마친 최고급 원목마루다. 최고 등급의 유럽산 원목만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프리미엄 절삭 방식으로 가공해 마루 하나하나의 나뭇결이 아름답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라르고테라’는 원목 단판 두께가 4mm로 원목의 질감을 자연 그대로 살려 피부에 닿는 감촉과 보행감이 우수하다. 규격은 두께 14mm x 폭 200mm x 길이 1,600mm~2,000mm의 초 광폭 사이즈로 출시됐다. 유럽연합 안전인증인 CE 마크를 획득했고 포름알데히드·아세트알데히드 등 각종 인체 유해 물질 검출 여부를 조사하는 프랑스 VOC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 A+를 받아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주거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집안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어 하는 고객들로부터 프리미엄 원목마루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건마루는 원목마루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국내 프리미엄 원목마루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