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시스

제주 테디밸리골프 전 임직원 자체 진단검사 '눈길'

강경태 입력 2021. 01. 27. 17:52

기사 도구 모음

제주도내 한 골프리조트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자체 전수 진단검사를 실시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테디밸리골프앤리조트는 27일 클럽하우스 지하 1층 세미나실에서 전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 등 120명을 대상으로 진단검사를 진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제주=뉴시스]제주 테디밸리골프앤리조트가 27일 오전 클럽하우스 지하 1층 세미나실에서 전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 총 120명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자체 진단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 테디밸리골프앤리조트 제공) 2021.01.27. photo@newsis.com

[제주=뉴시스] 강경태 기자 = 제주도내 한 골프리조트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자체 전수 진단검사를 실시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테디밸리골프앤리조트는 27일 클럽하우스 지하 1층 세미나실에서 전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 등 120명을 대상으로 진단검사를 진행했다.

진단검사는 전문 의료진이 방문해 실시했으며, 임직원 등 120명이 모두 음성으로 확인됐다.

전 임직원 대상 전수 진단검사는 이용 고객의 안전과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테디밸리골프앤리조트 관계자는 “감염병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완벽하게 조성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전 임직원이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ktk2807@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