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지디넷코리아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헌터 여성 클래스 건슬링어 업데이트

이도원 기자 입력 2021. 01. 27. 18:03

기사 도구 모음

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핵앤슬래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의 헌터 여성 클래스 '건슬링어'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대표는 "이번 건슬링어 업데이트는 로스트아크가 각 직업군 별로 고정되어 있던 성별의 한계를 넘어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새로운 마일스톤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상반기를 꽉 채워 준비하고 있는 새로운 업데이트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원거리 공격 특징..캐릭터 성장 이벤트 실시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핵앤슬래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의 헌터 여성 클래스 ‘건슬링어’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건슬링어는 화려한 라이플 스킬을 바탕으로 한 원거리 공격 클래스이며,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는 ‘헌터’ 직업군 최초의 여성 클래스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해당 클래스는 ‘데빌헌터’와 유사한 ‘더블 핸드건’, ‘샷건’, ‘라이플’의 세 가지 무기를 자유자재로 변경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건슬링어의 전반적인 플레이 방식은 데빌헌터와 유사하지만 다양한 시도를 통해 건슬링어 고유의 개성도 있다. 

스마일게이트알피지는 건슬링어의 정식 업데이트에 맞춰 캐릭터를 초고속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대표는 “이번 건슬링어 업데이트는 로스트아크가 각 직업군 별로 고정되어 있던 성별의 한계를 넘어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새로운 마일스톤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상반기를 꽉 채워 준비하고 있는 새로운 업데이트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