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파이낸셜뉴스

[fn포토] 강황수 제주경찰청장, 치안현장 점검 나서

좌승훈 입력 2021. 01. 27. 22:25

기사 도구 모음

강황수 제주경찰청장은 26일 제주시 서부지역 치안을 관할하는 제주서부경찰서(서장 문영근)를 방문해 치안 현장 간담회를 갖고 "도민으로부터 '사랑과 존경받는 제주경찰'이 되기 위해 '가장 안전한 제주'를 함께 만들어달라"고 당부했다.

강 청장은 이날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에 있는 경찰특공대도 방문하고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유사시 완벽한 현장대응 능력을 유지해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제주서부경찰서·경찰특공대 방문..민생범죄 대응 역량 집중 주문

[제주=좌승훈 기자] 강황수 제주경찰청장은 26일 제주시 서부지역 치안을 관할하는 제주서부경찰서(서장 문영근)를 방문해 치안 현장 간담회를 갖고 “도민으로부터 '사랑과 존경받는 제주경찰'이 되기 위해 '가장 안전한 제주'를 함께 만들어달라”고 당부했다.

강 청장은 간담회에 이어 여성청소년과와 형사과를 찾아 “수사 주체로서 사회적 약자 대상 범죄 등 민생범죄 대응에 역량을 집중해달라”고 주문하고, 살인미수 피의자를 신속하게 검거한 형사과 직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강 청장은 이날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에 있는 경찰특공대도 방문하고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유사시 완벽한 현장대응 능력을 유지해줄 것을 당부했다. [사진=제주경찰청 제공]

jpen21@fnnews.com 좌승훈 기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