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박세리 "골프, 단 한번도 후회한 적 없다"

정시내 2021. 1. 28. 11: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골프선수 박세리의 화보가 공개됐다.

박세리는 현재 자신의 본업인 골프와 후배 선수들을 위한 사업의 목표를 단단히 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세리. 사진=더네이버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전 골프선수 박세리의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더네이버’는 2월호를 통해 골프 여제 박세리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세리는 친근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멋진 의상을 소화하며 솔직 담백한 박세리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박세리는 프로 골퍼로 활약하다가 지난 2016년 10월 은퇴 이후 인생 2막을 살고 있다. 골프 교육 콘텐츠 회사 바즈인터내셔널의 공동 대표직을 수행하는 사업가로 변신한 그는 지난해부터 MBC ‘나혼자산다’, SBS ‘정글의 법칙’, E채널 ‘노는 언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골프 여제로 활동하며 인터뷰에서 접했던 도도한 모습에 비해 한층 부드러워진 것 같다는 의견에 “저는 과거나 지금이나 똑같다. 저는 그대로인데 이제야 본 모습이 대중에게 노출된 거다”라고 전했다.

남다른 예능감으로 큰 호감을 불러일으키며 최근 박찬호 박지성과 함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쓰리박’의 방송까지 앞두고 있는 그에게 방송인으로서의 도전에 대해 물었다.

박세리는 “솔직히 저희 ‘부캐’라고 할 수 있는데, 방송만 보면 본캐처럼 보인다. 방송 덕분에 본업에 도움받는 부분이 분명히 있다. 예를 들면 저는 운동선수들 육성에 관심을 갖고 교육 콘텐츠를 만들거나, 훈련과 교육이 함께 이뤄질 수 있는 학교를 세우고 싶다. 운동선수들이 방송에 노출되면서 운동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 것이 지금으로서는 굉장히 좋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박세리는 현재 자신의 본업인 골프와 후배 선수들을 위한 사업의 목표를 단단히 하고 있다.

“단 한 번도 골프를 택한 것을 후회한 적이 없다”라고 말하는 그가 은퇴 이후에도 골프와 후배들을 위한 길을 택한다. 박세리는 “나를 보고 시작한 후배들이 그 자리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그들을 보면서 점점 생각이 달라졌다. 제가 후배들에게 도전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줬다면, 앞으로는 또 다른 문을 열 수 있게끔 인도하는 역할이 제 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