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데일리

[포토] 농협경제지주-NS홈쇼핑, 농산물 판매 협업

김태형 입력 2021. 01. 28. 22:08

기사 도구 모음

농협경제지주 장철훈(왼쪽) 농업경제대표이사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28일 NS홈쇼핑 본사에서 만나 산지농산물 판매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협업을 추진하기로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 대표이사는 "이번에 추진하는 농협과 NS홈쇼핑의 상생협력 기금 지원 방송은 농산물 판로확대와 농업인의 소득증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NS홈쇼핑의 농산물 방송기부 정책 도입에 큰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 장철훈(왼쪽) 농업경제대표이사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28일 NS홈쇼핑 본사에서 만나 산지농산물 판매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협업을 추진하기로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와 NS홈쇼핑은 지난해 장마와 태풍으로 힘들었던 농업인을 돕기 위해 상생프로젝트로 방송기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장 대표이사는 "이번에 추진하는 농협과 NS홈쇼핑의 상생협력 기금 지원 방송은 농산물 판로확대와 농업인의 소득증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NS홈쇼핑의 농산물 방송기부 정책 도입에 큰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