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SBS Biz

휠라,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출시

윤진섭 기자 입력 2021. 01. 29. 15:28 수정 2021. 01. 29. 16:24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에이프릴 비주얼 센터에서 예능, 드라마 등 장르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나은'이 새학기를 앞두고 휠라와 함께한 쿨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휠라(FILA)는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 매거진 <싱글즈> 와 함께한 '2021 신학기 The Youth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The Youth - 휠라와 이나은의 청춘 기록'을 테마로 이뤄졌다.

특히 영상 속 또 다른 주인공인 휠라 '카본 백팩'이 눈에 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걸그룹 에이프릴 비주얼 센터에서 예능, 드라마 등 장르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나은’이 새학기를 앞두고 휠라와 함께한 쿨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휠라(FILA)는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2021 신학기 The Youth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The Youth - 휠라와 이나은의 청춘 기록’을 테마로 이뤄졌다. 이나은은 컬러풀한 배경 속 트렌디한 착장으로 등장, 사랑스럽고 에너제틱한 이미지는 물론, 스포티하면서도 매니시한 분위기까지 완벽 소화하며 워너비 스타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특히 영상 속 또 다른 주인공인 휠라 ‘카본 백팩’이 눈에 띈다. 카본 백팩은 휠라가 2021년 신학기 3高(고강도, 고기능, 고사양) 콘셉트로 구성한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이다.  원단 사이에 바둑판 형태로 강한 실을 넣어 재직한 립스타 더블 코팅 원단으로 탁월한 내구성과 생활방수 효과를 자랑한다. 단단한 형태와 어우러진 세련된 컬러웨이로 감도 높은 신학기룩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경제를 실험한다~ '머니랩'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