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 'TS토파헤어리턴 3단계 프로그램' 체험단 모집

박철근 2021. 1. 29. 17: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은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토파헤어리턴은 본격적인 가정용 두피관리 기기 시장 진출에 따른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위한 제품"이라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TS토파헤어리턴과 TS만의 탈모케어 프로그램인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은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은 TS만의 3단계 탈모케어 프로그램으로 △TS토파헤어리턴 △TS토파헤어리턴샴푸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 등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프리미엄 발광다이오드(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은 TS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미용기기로 출시한 이 제품은 착용이 편리한 헬멧 형태로 커버(외피)와 3분할 셀(내피)로 구성됐다. △KC 전자파 안전 인증, 전기용품 안전 인증 △광생물학적 안전성 인증을 완료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의 4개 국어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두피 상태에 따른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체험단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과 탈모닷컴에서 내달 1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같은달 17일 발표하는 체험단에게는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 제품 3종과 TS토파헤어리턴 전용 고급 케이스가 제공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토파헤어리턴은 본격적인 가정용 두피관리 기기 시장 진출에 따른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위한 제품”이라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TS토파헤어리턴과 TS만의 탈모케어 프로그램인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을 바탕으로 기업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한 TS토파헤어리턴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토파헤어리턴을 월 분납으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도 BS렌탈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TS토파헤어리턴 렌탈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BS렌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TS트릴리온)

박철근 (konp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