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가고 제니 왔다.. 소주 '처음처럼' 모델 발탁

김경은 기자 입력 2021. 2. 2. 09:25 수정 2021. 2. 2.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처음처럼' 모델로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니의 트렌디하고 핫한 이미지가 '처음처럼'의 새 얼굴을 대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모델 제니와 함께하는 처음처럼 리뉴얼 광고 캠페인을 곧 선보일 예정"이라며 "'처음처럼'과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처음처럼’ 모델로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발탁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처음처럼’ 모델로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를 16.9도에서 16.5도로 낮추고 대관령 기슭 암반수를 강조한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런 리뉴얼에 맞춰 ‘처음처럼’을 대표하는 새 얼굴을 맞이한 것.

소주업계에선 광고모델로 당대 최고의 스타를 기용한다는 분위기가 형성돼 있다. 그동안 ‘처음처럼’은 이효리, 신민아, 수지 등 시대를 대표하는 모델들과 조우한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니의 트렌디하고 핫한 이미지가 ‘처음처럼’의 새 얼굴을 대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니는 지난해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했으며 블랙핑크 첫 정규앨범 ‘THE ALBUM’으로 활동했다. 최근 유튜브를 시작하는 등 통해서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모델 제니와 함께하는 처음처럼 리뉴얼 광고 캠페인을 곧 선보일 예정”이라며 “‘처음처럼’과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비키니 입은 이세영, 남친 옆에 '찰싹'
쭉 뻗은 다리라인… 아이유, 미니원피스 '어머!'
무대위 볼륨감 '헉'… 제시, 상의 노출 충격
이다희 나이 잊은 미모… 37세 맞아?
신지수, 돋보이는 레깅스 몸매… 힙라인 '대박'
김우진 성추행 루머 '몸살'… 나체사진 합성까지?
유깻잎, 최고기와 이혼 후 딸 '양육비' 안 준다고?
박군, 어머니 사연 '주목'… "가슴 찢어진다"
차태현·조인성, 시골슈퍼 사장으로 변신?
양준혁·박현선, 혼인신고 마쳤다… 결혼식은?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