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더팩트

정읍시 국민여가캠핑장, 철저한 방역 속 부분 개장

곽시형 입력 2021. 02. 18. 14:42

기사 도구 모음

청정자연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며 캠퍼들의 성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정읍시 국민여가캠핑장이 지난 15일부터 부분 개장했다.

시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이 15일부터 1.5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캠핑장 시설에 대해 1/2 부분 개장을 결정했다.

이용 방법은 정읍시 홈페이지에서 국민여가캠핑장 창을 통한 예약 결제 후 이용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시설별로 당일 14시부터 다음날 11시 또는 12시까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정읍시 국민여가캠핑장이 지난 15일부터 부분 개장했다. 정읍시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등 이용객들의 개인 방역수칙 준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정읍시 제공

마스크 착용, 거리 두기 등 지속적으로 점검하면서 운영할 계획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청정자연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며 캠퍼들의 성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정읍시 국민여가캠핑장이 지난 15일부터 부분 개장했다. 시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이 15일부터 1.5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캠핑장 시설에 대해 1/2 부분 개장을 결정했다.

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상황에 따라 나머지 구역에 대해서도 단계적으로 개방할 예정이다. 또한, 캠핑장 시설에 대한 수시 방역을 실시하고 개인별 마스크 착용, 이용객과의 거리 두기 등 안전 수칙 준수 여부를 지속적으로 점검하면서 운영할 계획이다.

정읍시 국민여가캠핑장 시설은 일반 캠핑과 오토캠핑, 이글루, 글램핑, 카라반 등 총 82개의 캠핑 시설과 관리사무소, 샤워장, 화장실, 취사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개별 사이트마다 전기시설이 조성되어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이용 방법은 정읍시 홈페이지에서 국민여가캠핑장 창을 통한 예약 결제 후 이용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시설별로 당일 14시부터 다음날 11시 또는 12시까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읍시 국민여가캠핑장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관리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캠핑장 재개장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과 이용객들의 피로가 해소되기를 바란다"라며 "아울러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등 이용객들의 개인 방역수칙 준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coop@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