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남에 "3일은 아내와, 3일은 내연녀와 살아라".. 경찰의 어이없는 중재안

강은경 기자 2021. 2. 22. 15: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도에서 남편이 불륜을 저질러 내연녀와 도망갔다는 고소장이 접수된 가운데 경찰이 제시한 해법이 비난을 사고 있다.

지난 17일(현지시각) 인도 매체 DNA인디아닷컴 등에 따르면 자르칸드주 란치시의 한 마을에 거주하던 라제시 마하토는 아내를 두고 다른 여성과 불륜을 저질렀다.

경찰은 마하토에게 일주일에 사흘은 아내 집, 사흘은 내연녀 집에 각각 머물 것을 제안했다.

경찰은 아내와 내연녀 모두 마하토와 결혼식을 올린 만큼 합리적이고 공정한 해결책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도 경찰이 불륜을 저지른 남편에게 아내· 내연녀와 번갈아가며 같이 살라고 중재안을 내놓아 비판이 제기되고 있다. /사진=이미지투데이
인도에서 남편이 불륜을 저질러 내연녀와 도망갔다는 고소장이 접수된 가운데 경찰이 제시한 해법이 비난을 사고 있다.

지난 17일(현지시각) 인도 매체 DNA인디아닷컴 등에 따르면 자르칸드주 란치시의 한 마을에 거주하던 라제시 마하토는 아내를 두고 다른 여성과 불륜을 저질렀다. 급기야 마하토는 아내와 자녀를 버리고 내연녀와 도피해 버렸다.

남편이 집을 떠나자 아내는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내연녀의 부모도 마하토가 딸을 납치했다며 신고한 상태였다.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마하토와 내연녀를 잡아들여 조사를 벌였다.

조사 결과 마하토는 자신을 미혼으로 속여 내연녀에게 접근했으며 이미 결혼까지 한 상태였다. 원래 아내와 내연녀 두 사람과 중혼 상태였던 것. 사태 해결을 위해 고심하던 경찰은 직접 중재안을 내놨다.

경찰은 마하토에게 일주일에 사흘은 아내 집, 사흘은 내연녀 집에 각각 머물 것을 제안했다. 나머지 하루는 휴일로 지정했다. 경찰은 아내와 내연녀 모두 마하토와 결혼식을 올린 만큼 합리적이고 공정한 해결책이라고 밝혔다.

세 사람은 불평 없이 경찰의 중재안에 서명하고 합의서 사본을 각자 건네받아 집으로 돌아갔다. 그런데 합의 후 며칠 지나지 않아 내연녀는 마하토가 결혼을 구실로 자신을 성폭행했다고 고소했으며 FIR(초기수사보고서)를 제출했다. 그사이 도주한 마하토는 현재 자취를 감췄다.

지방법원은 마하토에 대한 체포 영장을 발부했고 경찰은 그를 추적하고 있다. 매체는 아내가 마하토의 도주를 도왔다고 전했다. 이를 두고 현지에선 경찰이 마하토가 두 집 살림을 이어갈 중재안을 제시한 것부터가 잘못이었다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아찔한 핫팬츠의 유혹… 슈이, 꿀벅지 실화?
전설의 LG 트윈스 배트걸, 비키니 몸매 '환상'
"나쁜 손이네"… 문가비, 운동하다 무슨 짓?
'볼빨간' 제니… 학창시절 불량소녀?
"성폭행 당해 산부인과까지"… 고등래퍼 '충격'
핀터레스트 뭐길래… 이다영, 사진 무단 도용?
문 대통령이 사랑한 셰프…'천상현 짬뽕집' 어디?
'아이들' 수진 학폭 의혹 '발칵'… 소속사 반응은?
규현 "이별한 전여친 전화 받아봤죠"… 누구지?
송혜교 보란듯… 송중기, 이 악물었구나

강은경 기자 eunkyung50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