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LG하우시스 , 2021년형 'LG지인' 벽지 선보여

입력 2021. 2. 24. 07: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인기 벽지 2021년형 'LG지인 베스띠·휘앙세'를 선보였다.

신제품 '베스띠'(사진)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있는 PVC벽지 제품, '휘앙세'는 천연펄프를 사용한 합지벽지로 부담 없는 가격과 간편한 시공성을 갖췄다.

베스띠 벽지는 국내 벽지 제품 최초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최고등급인 1등급 획득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까지 받은 국내 대표 친환경성 제품이기도 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인기 벽지 2021년형 ‘LG지인 베스띠·휘앙세’를 선보였다.

신제품 ‘베스띠’(사진)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있는 PVC벽지 제품, ‘휘앙세’는 천연펄프를 사용한 합지벽지로 부담 없는 가격과 간편한 시공성을 갖췄다.

‘2021 베스띠’ 벽지는 ‘내추럴’, ‘팝 모던’, ‘레트로’ 등 세가지 테마 총 155가지 색으로 출시됐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무지 계열의 직물 및 페인팅 패턴을 확대했다.

자연의 색채를 담아 편안한 공간 구현에 제격인 ‘매트 패브릭’,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매트 페인팅’, 화려한 꽃 패턴의 ‘레트로가든’ 등 디자인이 적용됐다.

베스띠 벽지는 국내 벽지 제품 최초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최고등급인 1등급 획득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까지 받은 국내 대표 친환경성 제품이기도 하다.

‘2021 휘앙세’ 벽지는 ‘내추럴’, ‘모던’, ‘레트로’ 등 세 가지 테마의 161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푸른 자연의 감성을 표현한 ‘빈티지 린넨 리프’, 돌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블록 스톤’, 유니크한 레트로 감성을 선사하는 ‘빈티지 플라워’ 등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턴들이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재훈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