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ziU,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20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성사..글로벌 대세 행보ing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입력 2021. 2. 25. 15: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하 USJ)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일본 최대 테마파크 USJ는 25일 오후 "오는 4월 인기 글로벌 걸그룹 NiziU가 USJ 개장 20주년 특별 프로그램 'NO LIMIT! TIME'(노 리밋! 타임)에 참여한다"고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하 USJ)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일본 최대 테마파크 USJ는 25일 오후 "오는 4월 인기 글로벌 걸그룹 NiziU가 USJ 개장 20주년 특별 프로그램 'NO LIMIT! TIME'(노 리밋! 타임)에 참여한다"고 알렸다. NiziU는 'NO LIMIT! TIME' 만을 위한 테마송 'FESTA'(페스타)를 가창했고 이 곡은 퍼레이드는 물론 USJ 곳곳에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처럼 울려 퍼질 예정이다. 아울러 흥겨운 신곡의 리듬에 맞춰 테마파크에 있는 직원과 방문객들이 함께 춤출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쇼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USJ는 현지 언론 매체를 통해 "밝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고 싶어 기념비적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 NiziU가 올 한 해 동안 USJ를 더욱 환하게 빛낼 것"이라 밝히며 그룹의 독보적인 매력을 높이 샀다.

NiziU는 USJ뿐만 아니라 일본 코카콜라, 현지 편의점계의 대기업 로손, 쇼핑몰 시부야109, 화장품 기업 KOSE(고세) 등 굵직한 기업들과 협업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이들이 아시아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에이치 엔 엠)이 "오는 3월 18일부터 2021년 봄&여름 캠페인 'H&M♡NiziU'(에이치 엔 엠 러브즈 니쥬) 두 번째 컬렉션을 전개하고 NiziU 오리지널 컬래버 제품을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일본에서 진행하는 H&M의 캠페인 기준 역대 최대 규모인 'H&M♡NiziU'는 아시아 8개 지역의 약 500개 H&M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월 7일 발매 예정인 일본 싱글 2집 'Take a picture/Poppin' Shakin''(테이크 어 픽처/팝핀 쉐이킹) 역시 광고계의 러브콜에 화답해 일찌감치 연속 대히트에 시동을 걸었다. 신보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Poppin' Shakin''과 'Take a picture'는 각각 현지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의 새 프로젝트 'NiziU LAB'(니쥬 랩), 일본 코카콜라 TV 광고 음악으로 선정돼 대중들과 친밀감을 쌓고 있다.

특히 20일 선공개한 신곡 'Poppin' Shakin''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의 조언에 기반해 트와이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와 'Feel Special'(필 스페셜) 등 K팝 명곡을 작업한 JYP 퍼블리싱 소속 작가 이우민(collapsedone)이 작곡, 편곡한 노래로 흥행 역사를 이어간다. 절로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와 화려한 안무, 멤버들이 뿜어내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특징으로 선공개 당일 일본 아이튠즈 1위에 올라 인기 도화선에 불을 붙였다.

한편 NiziU는 2020년 6월 30일 발매한 프리 데뷔 디지털 미니 앨범 타이틀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로 2월 22일자(2021년 2월 8일~2월 14일 집계) 빌보드 재팬 주간 스트리밍 송 차트에서 433만 359회 재생을 기록, 2억 스트리밍 돌파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인기몰이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