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한국경제TV

박상남,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출연..비주얼부터 기럭지까지 완벽한 '설렘 자극'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입력 2021. 02. 26. 15:5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박상남이 갓벽한 신이 된다.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에서 운명 복붙의 대가로 변신해 신선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인 것.

이렇게 모든 것이 '갓벽'한 신으로 변신한 박상남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오는 3월 2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배우 박상남이 갓벽한 신이 된다.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에서 운명 복붙의 대가로 변신해 신선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인 것.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기도훈 분)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 분)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박상남은 극중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의 동료 신 명 역으로, 삶의 여백을 중시하는 신이자 인간 스스로 운명노트의 여백에 빈칸을 채울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신이다.

특히 비주얼도 신, 마음씨도 신, 기럭지도 신인 모든 것이 완벽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드는가 하면, 부드러운 연기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박상남은 “처음 대본을 읽고 신선한 스토리에 먼저 마음이 갔고, 어떻게 하면 제가 명 캐릭터를 표현 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그 고민이 무색할만큼 현장에서 저의 새로운 모습을 꺼내어 주신 김병수 감독님과 은선우 작가님 덕분에 현장에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든든한 스텝 분들, 좋은 배우 분들과 즐겁게 연기한 만큼 좋은 작품으로 나올 거라고 확신하니 시청자 분들꼐서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설레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렇게 모든 것이 ‘갓벽’한 신으로 변신한 박상남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오는 3월 2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한국경제티브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