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뉴스1

태그호이어 브랜드 한국 앰배서더 변요한, '더현대 서울 부티크' 오픈 함께

김수정 기자 입력 2021. 02. 26. 15:57

기사 도구 모음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의 한국 앰배서더 배우 변요한이 태그호이어 더현대 서울점 오픈 현장에 함께했다.

최근 배우들로 한국 앰배서더 라인을 구축 중인 태그호이어는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변요한을 영입, 라인업을 견고히 했다.

변요한은 앰배서더 첫 행보로 최근 세간의 이목을 집중 시켰던 복합쇼핑공간 더현대 서울의 태그호이어 부티크 오픈을 선택, 눈부신 첫 시작을 축하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첫 행보..태그호이어의 열정적인 도전정신에 매력 느끼며 앞으로 함께 할 활동들 기대돼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의 한국 앰배서더 배우 변요한이 태그호이어 더현대 서울점 오픈 현장에 함께했다.

최근 배우들로 한국 앰배서더 라인을 구축 중인 태그호이어는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변요한을 영입, 라인업을 견고히 했다. 변요한은 앰배서더 첫 행보로 최근 세간의 이목을 집중 시켰던 복합쇼핑공간 더현대 서울의 태그호이어 부티크 오픈을 선택, 눈부신 첫 시작을 축하했다.

변요한은 “태그호이어의 다이나믹한 도전정신에 공감과 매력을 느꼈으며, 앞으로 태그호이어와 함께 할 활동들이 대단히 기대된다”며 브랜드를 향한 애정을 전했다.

© 뉴스1

더현대 서울점의 앞날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 변요한은 매장 곳곳에 배치돼 있는 태그호이어의 다양한 컬렉션을 감상했다. 또한, 직접 시연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변요한의 손목 위에는 레이싱을 향한 태그호이어의 혁신과 헤리티지를 담은 아이코닉 타임피스인 모나코 시계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8번째로 선보이는 부티크 매장인 태그호이어 더현대 서울 부티크는 더현대 서울의 1층에 자리해 있다. 지난해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 까레라부터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모나코, 태그호이어만의 도전정신으로 완성한 혁신의 스마트 워치 커넥티드 컬렉션 그리고 지난 5일 출시된 신제품 태그호이어 까레라 포르쉐 크로노그래프와 같은 스페셜 에디션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