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와치와인더 '박시' '나이트 스탠드 NS-BLDC 라인 출시

김은진 입력 2021. 02. 26. 16:58

기사 도구 모음

와치와인더 '박시(BOXY)'의 공식 수입원 주식회사 비더블유아이(BWI)에서 '나이트 스탠드(NIGHT STAND) NS-BLDC 라인( 사진)'을 출시했다.

미국, 유럽, 대만 등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박시는 오토매틱 시계를 사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시계를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리하기 위한 방법으로 와치와인더를 선택하는 수요가 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이낸셜뉴스] 와치와인더 '박시(BOXY)'의 공식 수입원 주식회사 비더블유아이(BWI)에서 '나이트 스탠드(NIGHT STAND) NS-BLDC 라인( 사진)'을 출시했다. 미국, 유럽, 대만 등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박시는 오토매틱 시계를 사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시계를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리하기 위한 방법으로 와치와인더를 선택하는 수요가 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와치와인더는 오토매틱 시계를 착용하지 않는 동안 자동으로 시계에 동력을 공급함으로써 자연적으로 시간이 느려지거나 정지하는 현상을 방지하는 제품이다. 박시의 '나이트 스탠드'(NS-BLDC)는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트랜디한 디자인의 와치와인더다. 내구성과 에너지 효율이 좋은 BLDC 모터를 사용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해도 될 정도로 소음이 적다. 또한 간단한 조작으로 TPD 설정이 가능하다. 4단계의 TPD와 양방향/시계방향/반시계방향 모두 설정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나이트 스탠드'는 블랙, 화이트, 블루 색상으로 출시됐다. 3가지 색상 모두 각기 다른 디자인 패턴을 적용해 개성을 극대화했다. 간단한 설정으로 오토매틱 시계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나이트 스탠드는 박시 공식몰 등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