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김명훈, '오 삼광빌라' OST 합류..'가슴으로 운다' 리메이크

윤혜영 기자 입력 2021. 2. 26. 17: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디셈버와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를 리메이크한다.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자로 나선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남성듀오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2011년 발표해 싸이월드 BGM, 컬러링을 비롯해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인기를 얻은 '가슴으로 운다'를 재해석해 27일 오후 6시 음원 발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디셈버와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를 리메이크한다.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자로 나선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남성듀오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2011년 발표해 싸이월드 BGM, 컬러링을 비롯해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인기를 얻은 ‘가슴으로 운다’를 재해석해 27일 오후 6시 음원 발표한다.

히트 작곡가 캥거루와 박도현, 햇살이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이 곡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애절함이 감도는 김명훈의 보컬과 원곡과는 다른 조금 느린 템포의 편곡으로 사랑을 테마로 한 드라마 전개에 맞춘 감성이 드러난다.

‘내 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 서요 /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 지금 아니면 너를 후회하며 살 것 같아서 / 네가 마지막 사랑 같아서’라는 가사만으로도 남녀 주인공이 이별의 위기를 겪고 사랑하는 마음을 지켜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2018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으로 이승철 원곡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리메이크해 많은 사랑을 받은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가슴으로 운다’로 또 한번 주말 안방극장 인기를 거둘지 기대를 모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이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오! 삼광빌라!’를 통해 리메이크에 나서서 ‘가슴으로 운다’를 새로이 선보인다”며 “애절한 사랑을 매개로 한 김명훈 특유의 가창력이 시청자 호응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